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기

성수 봄의정원에서 봉골레파스타, 포크스테이크, 연두부샐러드

by 대뚱 2021. 11. 2.

 

동기 N의 추천을 받아 일요일에 성수에 있는 '봄의정원' 식당을 갔다. 생일파티 모임하기 좋은 성수동 분위기맛집 이라고 나와있어서 어떤 분위기인지 궁금했는데 방문하니깐 왜 그렇게 말한지 알 것 같았다. 뭔가 차분하면서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이 들었다. 테이블끼리는 많이 붙어있긴 했으나 그렇게 시끄럽지는 않았다.

 

방문하기전에 무슨 메뉴가 있는지 검색해 보았는데 최근에 봉골레 파스타를 안 먹어 본 것 같아서 봉골레파스타를 먹어야지 하고 방문했고, 파스타와 함께 삼겹살 포크스테이크와 연두부 샐러드도 시켰다. 샐러드는 먹고 싶었는데 연두부가 뭔가 안 땡겨서 안시키려고 했으나 옆 테이블에서 시킨 비주얼을 보고 시켰다. 야채가 많아보여서 좋았고 나무 그릇에 나오는게 신의 한수였다고 생각이 된다!

 

다해서 5만원 조금 넘게 나왔던 것 같다. 일단 봉골레가 제일 맛있었고 사실 스테이크는 어디서 많이 먹어 본 맛이었으나 살사소스? 그게 맛있어서 인상 깊었다. 샐러드는 내 기준이지만 가격대에 비해 괜찮았다. 특히 비주얼? 

 

 

http://naver.me/xevjUlIQ

 

봄의정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32 · ★4.46 · 생일파티 모임하기 좋은 성수동 분위기맛집

m.place.naver.com

 

댓글